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하이트진로,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홍보 지원축제 라벨 부착 하이트진로맥주 10만 병 출시

완주군 용진읍에 위치한 하이트진로(주)(공장장 신민철)가 ‘제11회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의 성공을 지원하고 나섰다.

완주군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주)는 완주 대표 향토기업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자사가 생산하는 맥주 10만여 병의 라벨에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포스터를 부착해 본격적인 홍보전을 펼친다. 

완주군 역시 지역 기업의 제품을 우선한다는 원칙으로 축제 기간에 판매되는 맥주·소주류는 전부 하이트진로(주)의 제품만을 사용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제11회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에서는 일명 ‘로컬맥주포차’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운영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로컬맥주포차에서는 DJ G-park(개그맨 박명수)의 EDM 쇼와 코요테의 축하공연(10월 7일)을 마련해 하이트진로(주)와 함께하는 맥주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하이트진로(주)는 우리 지역의 대표 향토기업으로 완주군의 대표축제인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홍보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완주군 역시 하이트진로(주)와 함께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로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은 오는 10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제11회 와일드&로컬푸드축제’를 연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완주군#용진읍#하이트진로(주)#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로컬맥주포차#DJ G-park(개그맨 박명수)의 EDM 쇼#코요테의 축하공연#향토기업#고산자연휴양림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