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고창 생물권 스토리텔러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고창문화관광재단 선착순 30명 모집

고창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덕섭)은 ‘고창 생물권 스토리텔러 양성과정’ 참여자를 다음 달 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양성과정은 고창 내 유네스코 지정 유산과 생물권보전지역에 대해 관광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안내할 ‘고창 생물권 스토리텔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12~10월 13일(금) 양일간 ▲유네스코 유산의 학술적 가치 ▲생물권보전지역의 가치 ▲해설안내기법 ▲해설시연 및 실습 등 총 7차시로 운영한다.

특히,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선임전문관 등 전문가를 초빙해 고창 유네스코 지정 유산과 생물권보전지역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양질의 수업이 펼쳐질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고창 유네스코 지정 유산 및 생물권보전지역에 관심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양성과정 신청 방법 및 세부사항은 고창문화관광재단 누리집(gct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된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이번 양성과정을 통해 고창의 다양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이야기를 확산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창군#고창문화관광재단#고창 생물권 스토리텔러 양성과정#유네스코 지정 유산#생물권보전지역#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