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전/충청
충주시 1주일 살기 ‘오소(O-SO) 충주’ 참가자 모집- 매월 5개팀 모집, 4인 기준 최대 100만 원 실비 지원
“충주에 살아보세요”,‘오소(O-SO) 충주’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시가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인 ‘오소(O-SO)충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작년 첫 시행한 ‘오소(O-SO)충주’는 충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기고 이색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관광객들에게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시는 매월 최대 5개 팀을 모집해 최장 6박 7일, 4인 기준 최대 100만 원까지 숙박비와 체험비를 실비로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관광객은 매월 10일까지 충주시청 관광과에 우편이나 이메일(981016mj@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오소(O-SO)충주’는 짜여진 일정을 소화하는 것이 아닌 자율 여행을 하며 실비를 지원받을 수 있어 참여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작년 한 해 66팀이 참여해 충주와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해당 프로그램이 체류형 숙박 관광객을 늘려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도시와는 차별된 충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관광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는 충주시청 관광과(☎043-850-6722)로 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충주시#체류형 관광#오소(O-SO)충주#숙박비#체험비#체류형 숙박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