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영동군, 레인보우영동연수원 이용객 대상 관광투어 진행
레인보우영동연수원, 1일 영동관광투어 모습 (사진=영동군 제공)

충북 영동군이 레인보우영동연수원 이용객을 대상으로 ‘1일 영동관광투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1일 영동관광투어’는 레인보우영동연수원을 찾은 이용객에게 지역의 명소와 관광지 등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2월까지 20개 팀을 선발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객들은 △힐링관광지 △월류봉 △반야사 △송호관광지 △양산팔경 등 영동의 볼거리와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지난 24일, 첫 번째 ‘1일 영동관광투어’가 진행됐다. 대상은 레인보우영동연수원을 찾은 ‘후요’라는 단체로 음악을 향한 열정이 가득한 젊은 피리 주자들이 뜻을 모아 만든 음악단체이다.

연습과 단합을 위해 레인보우영동연수원을 찾은 ‘후요’는 영동관광투어를 경험하며 영동에 대한 색다른 매력을 느꼈다. 이들은 △영동와인터널 △레인보우식물원 △전통재래시장 등 영동의 관광지를 탐방하며 영동에 대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관람을 마친 한 이용객은 “연습을 위해 방문한 영동에서 뜻깊은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며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영동을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레인보우영동연수원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영동의 주요관광지와 대표 축제 현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연수 일정을 조정해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2년에 개원한 레인보우영동연수원은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매년 1만여명이 이용하고 있다. 금강변에 위치해 경관이 좋으며 △2인실 30개 △4인실 11개 △8인실 2개와 △식당 △체육시설 △강당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영동군#레인보우영동연수원#1일 영동관광투어#힐링관광지#월류봉#반야사#송호관광지#양산팔경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