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유진섭 정읍시장, 시민과 함께 신년 해맞이 산행“기해년 새해에는 ‘정읍 방문의 해’의 원년으로 삼아 힘찬 출발을 다짐 !”

유진섭 정읍시장이 시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일 성황산 해맞이 산행을 하며 정읍의 새로운 도약과 비상을 기원하였다.

유진섭 시장은 “기해년 새해에는 시민 모두가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정읍,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꾸는 정읍을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을 다시 한 번 느낀다“며 ”산행을 통해 이러한 의지를 재다짐하고 시민 대 화합과 소통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출발에 앞서 “정읍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고, 정읍시민 대통합의 시대를 열어가고자 ‘2019 기해년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라는 사회자의 멘트에 이어 유시장이 ‘행복정읍!’를 선창했고 참석자 전원이 ‘우리가 만들자!’를 후창했다.

또한, 성황산 정상에서는 신년휘호 사자성어인 줄탁동시(啐啄同時)의 마음으로 시민의 화합과 행복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다 함께 소망풍선 날리기 행사를 가졌다.

참여한 기관, 단체장 및 시민들은 “새해 해맞이 산행을 함께 하면서 침체의 늪에 빠져 있는 정읍경제가 다시 활력을 되찾기를 바랬고, 정읍이 변화와 혁신으로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다함께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 시민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 하였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