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레저
임실군, 아쿠아페스티벌 SNS 인기몰이 ‘고고씽’현장 인증샷; 돌쇠를 이겨라 등 핫이벤트, 고당도 복숭아 아이스크림까지 경품 팡팡~

임실군의 대표적인 홍보수단으로 자리잡은 임실군청 SNS가 여름날의 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군은 지난달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2019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 물놀이장을 개장, 운영 중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아쿠아페스티벌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임실군청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많은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개장 초반 집중호우 등 궂은 날씨에도 불구, 3천여명의 방문객이 물놀이장을 방문한 가운데 당초 예산 수용인원(300명)을 훨씬 뛰어넘어 일일 평균 400~500여명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가자~ 빠지자 아쿠아 페스티벌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아쿠아페스티벌에서의 신나는 추억을 사진과 함께 올려 주면 추첨을 통하여 복숭아 한 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다.

대상은 총 20명으로 축제가 끝날 때까지 추억의 사진을 올리면 임실군 대표 농특산물인 고당도 복숭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돌쇠를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대표 홍보모델인 ‘돌쇠(최기만․의료지원과)’가 축제 현장을 찾아가 가위바위보를 통해 이긴 방문객에 한 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하고 있다.

모두 1천개에 달하는 아이스크림을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로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가운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돌쇠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돌발적으로 물놀이장에 돌쇠가 아이스크림을 들고 ‘출몰’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장을 찾은 김경숙싸는“돌쇠님을 만나 게임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받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도 꼭 오고 싶은 축제로 기억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SNS 이벤트는 아쿠아 페스티벌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이스북 등 이용자를 통한 축제홍보는 물론 직접 축제장을 방문, 유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은 전라북도가 역점추진하는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주요시설로는 메인풀과 슬라이드, 수상 축구풀, 유아슬라이드풀 등으로 마련됐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의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하여, 아쿠아 페스티벌이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임실군 SNS 채널의 소식을 받는 방법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열어 임실군청을 검색한 뒤 페이스북은 ‘좋아요 ․ 팔로잉’, 인스타그램은 ‘팔로우’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유튜브는 ‘임실엔티비’를 검색한 뒤 구독을 클릭하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참여는 홍보팀(☎640-2064)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pefulims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opefulimsil),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yLYotaiks8k-vdPqBJ9xlQ)으로 하면 된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