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 정치
전북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희망메시지 공모전’ 개최유권자가 바라는 20자 이내의 희망메시지 17일까지 접수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소망과 다짐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아름다운 선거 희망메시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참여, 희망, 화합 등의 선거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내년 실시하는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유도하여 선거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자격에 제한은 없고 누구든지 전북선관위 홈페이지(https://jb.nec.go.kr)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1인당 2건 이내로 9월 1일부터 9월 17일까지 이메일(jbelection@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주제는 ▲ 모두가 함께하는 참여, 희망, 화합의 선거를 담은 메시지 ▲ 정책선거, 기부행위 없는 깨끗한 선거, 투표참여 등을 다짐하는 메시지 등의 주제로 유권자가 바라는 희망메시지를 2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시상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20만원, 우수상 2명 10만원, 장려상 10명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선관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북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유권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소중한 의견은 향후 홍보활동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