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오픈국내유일 농업·농촌영화제 4회째 10월 개최

전북 고창군이 오는 10월 29일부터 사흘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관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grff.co.kr)를 정식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고창농촌영화제는 선사시대부터 가장 찬란한 농생명문화를 꽃피웠던 한반도 첫 수도 고창에서 국내 최초 농업·농촌을 주제로 개최한 영화제다.

2018년 제1회 고창농촌영화제를 시작으로 농업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화 상영과 체험행사, 인문학 강좌 등이 진행됐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상황 등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해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영화제를 개최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영화제 프로그램과 상영작 정보, 프로그램 참여 신청, 한반도 첫수도 고창의 다양한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기영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농협고창군지부장)은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영화제 관련 다양한 소식을 모바일 기기 등으로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고창농촌 영화제가 온라인에서도 지역의 영화 명소 랜드마크로 자리 잡기 위해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월 29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시네마, 장·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창군청 이영윤 농어촌식품과장은 “많은분들이 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를 방문해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창의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수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며 “영화제를 찾을 관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와 함께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