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고창문화도시지원센터, 우리 동네 퍼실리테이터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20명 선착순, 고창군립도서관 문화강좌실서 16일 개강 예정

고창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설정환)가 오는 16일 ‘우리 동네 퍼실리테이터 양성과정’ 개강에 앞서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고창문화도시지원센터 주최하고 (사)한국퍼실리테이터연합회, 협동조합토론앤리서치가 주관하는 우리 동네 퍼실리테이터 양성과정은 치유문화도시 기초자원 강화를 위한 시민문화리더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오는 16일 총 5시간 일정으로 고창군립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진행되며, 고창문화관광재단 문화기획자 1, 2기 수료생을 비롯한 마을공동체 리더, 지역문화단체 대표 및 활동가, 마을운영위원장, 마을 이장, 사무장 등을 대상으로 수강생 20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 이수자 전원에게는 한국퍼실리테이터연합회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이며 특히 활동 우수자들은 고창문화도시지원센터가 주최하는 ‘문화도시시민포럼’, ‘고창문화민회’ 등 치유문화도시 사업 관련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회가 주어진다.

강사로는 고창읍 지동마을 출신 정명현 협동조합토론앤리서치 이사장과 정병석 (사)한국퍼실리테이터연합회 부회장, 태문호 협동조합토론앤리서치 이사가 활동할 계획이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