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전/충청
나만의 주제로 표현하는 제천시의 매력 <제천은 ○○다>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제천은 ○○다> 숏폼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천시 제공)

제천시가 <제천은 ○○다>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주제로 제천의 매력을 담은 짧은 영상을 만들고 함께 공유하는 즐거움의 장이 될 전망이다.

관광·미식·역사는 물론, 춤·노래·코미디 등 제천시를 알릴 수 있고 자신의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콘텐츠라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다.

1분 이내로 제작한 영상을 #제천시숏폼영상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후 이메일(kh1000j@korea.kr)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제적합도, 창의성, 완성도, 작품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36개 작품을 선정하며, 총상금은 1,180만원으로 최우수 1작품 200만원, 우수 2작품 각 100만원, 장려 3작품 각 60만원, 참가상 각 30작품 2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자유롭게 주제를 정해 자신만의 재치와 강점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제천시의 매력을 가득 담은 독창적인 콘텐츠를 통해 SNS 이용자와 참여자 모두가 즐거운 공모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제천시#제천은 ○○다#숏폼 영상 공모전#관광#미식#역사#춤#노래#코미디#창의성#완성도#작품성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