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한밭수목원 꽃축제에 초대합니다~- 도심 속 수목원, 봄과 여름사이 17일 동안 개최

 

한밭수목원 모습 (사진=대전시 제공)

대전시는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17일 동안 한밭수목원 일원(동원, 원형 잔디광장)에서 ‘2024년 한밭수목원 꽃축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꽃축제의 테마는 ‘도심 속 수목원, 봄과 여름 사이’이며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이미지에 어울리는 봄꽃 축제로 기획했다. 

 대전시립미술관과 연정국악원 야외 주차장에서 하차하여 엑스포 시민광장내 이동식 스카이로드 양옆 넝쿨장미 길을 따라 이동 동원의 장미축제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입구 장미꽃탑 앞 황금마차에는 포토존, 장미터널을 지나 야자나무 등 이국적인 열대풍화단과 허브정원 등이 볼거리다.

 또 가련하고도 부드러운 이미지와 따뜻한 사랑을 받고 수줍어하는 이미지의 작약원(꽃말 수줍음), 야생과 가정을 소주제로 한 몽골게르(가정집) 안에 조성된 야생화 분재, 채소정원, 민간 정원, 꽃벽 정원 등도 있다.

 박도현 대전시 환경녹지국장은 “봄과 여름이 만나며 본격적으로 꽃들이 얼굴을 내미는 5월 한밭수목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꽃을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축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한밭수목원 홈페이지(http://www.daejeon.go.kr/gar/index.do)를 참고하거나 전화(☎042-270-5552)로 문의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전시#한밭수목원#동원#원형 잔디광장#한밭수목원 꽃축제#도심 속 수목원#봄과 여름 사이#작약원#야생화 분재#채소정원#민간 정원#꽃벽 정원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