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충주시 감성시티투어 9~10월 가을 여행객 맞이-“나(娜)스러운 하루” 두 달간 선보여
감성시티투어 운영 안내 (사진=충주시 제공)

(재) 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충주체험관광센터)이 운영하고 있는 감성시티투어가 여름의 계절을 지나 충주의 가을을 담은 투어“나(娜)스러운 하루”를 9월~10월 두 달 동안 선보인다.

감성시티투어는 “~스러운 하루”를 주제로 월별 다양한 테마를 두어 충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소개하고 있다. 6~7월은 충주가 새롭게 해석한 휴가인 ‘휴(休)가로운 하루’를, 8월은 여름 특별 테마로 충주만의 별을 선보였던 ‘별(星)스러운 하루’를 운영했다.

9월부터 운영 중인 “나(娜)스러운 하루”는 휴가로운 하루와 마찬가지로 토, 일 고정 코스를 두어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다른 코스로 진행한다. 토요일 코스는 △탄금대·남한강을 필두로 △충주시장에서 내려 자유롭게 식사, 충주의 대표 관광명소인 △수주팔봉을 마지막으로 코스가 구성됐다.

일요일 코스는 △충주호를 따라 종댕이길을 가볍게 산책하고, 토요일과 동일하게 △충주시장에서 자유 식사, 금봉산 자락의 아름다운 사찰 △석종사 견학으로 마무리된다.

탑승 장소는 충주공용버스터미널·충주역 두 곳이며, 투어 이용금액은 1인 4,000원이다. 본 비용에는 버스비, 가이드비가 포함되었으며, 식비와 여행자 보험은 불포함사항이다.

9월~10월 시티투어의 예약은 충주체험관광센터 공식 홈페이지(www.cjro.kr)와 전화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예약 및 코스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충주체험관광센터 감성시티투어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충주시#감성시티투어#충주중원문화재단#나(娜)스러운 하루#탄금대#남한강#충주시장#수주팔봉#충주호#종댕이길#금봉산#석종사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