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임실군, 사선대 가을밤 작은음악회 개최야간경관과 함께 먼데이키즈, 혁신적인 밴드 등 다양한 공연

임실군이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관촌 사선대 야외무대에서 ‘사선대 야간경관과 함께하는 가을밤 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선대 가을밤 작은음악회는 올해 6월 사선대에 야간경관 시설 구축에 따른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6월 24일 한 여름밤 작은 음악회로 처음 시작했으며, 7월 22일 두 번째 공연, 그리고 세 번째인 이번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지난 6월에는 유리상자 7월에는 케이시 등이 출연한 공연에서는 각각 천여 명 정도가 방문해 사선대 야간경관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한 여름밤의 낭만 음악회를 즐기는 등 성대하게 마무리됐다.

이번 세 번째 작은음악회는 오후 6시 30분부터 사전공연인 버스킹으로 한껏 분위기를 끌어 올린 후 오후 7시 본공연에서는 ‘먼데이키즈’, ‘혁신적인 밴드’ 등이 출연하여 다수의 곡들로 방문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 4시부터는 사선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임실군 관광두레 주민사업체에서 개발한 지역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프리마켓도 같이 진행된다. 

메인 출연가수 먼데이키즈는 지난 2005년 데뷔한 이후 ‘가을안부’, ‘흰눈’, ‘발자국’ 등의 대표곡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메이크곡 ‘남자를 몰라’로 기성세대는 물론 MZ세대의 감수성까지 크게 자극하고 있다. 

혁신적인 밴드는 보이스 코리아 출신인 싱어송라이터 서혁신을 중심으로 현역 슈퍼 세션들이 대중들과 소통하는 음악으로 다가가기 위해 만든 프로젝트 그룹으로 현재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지난 두 번의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사선대를 찾아 아름다운 야간경관과 작은음악회를 통해 일상생활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임실군을 대표하는 국민관광지 사선대 야간경관도 주위 분들께 많이 홍보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선대 야간경관 시설 조성사업은 전라북도 지방소멸대응기금과 군비 등으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총 8억원이 투입됐으며, 계절꽃 식재, 연못 주변 경관조명, 이벤트 야경, 야간조명 포토존 설치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다.
 

백종기 선임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실군#관촌 사선대#사선대 야간경관과 함께하는 가을밤 작은음악회#사선대 가을밤 작은음악회#먼데이키즈#혁신적인 밴드#프리마켓

백종기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