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제천문화재단 설맞이 프로그램 소개-“제천에서 명절에 영화 보고 의림지 산책해요”
잃어버린 얼굴 1895 포스터 (사진=제천시 제공)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2024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 실황 ‘잃어버린 얼굴 1895’를 오는 10일 토요일과 11일 일요일 오후 2시 이틀에 걸쳐 제천영상미디어센터 3층 상영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잃어버린 얼굴 1895’는 서울예술단에서 제작한 뮤지컬로 세 개의 이름으로 불린 여인, 세 번의 죽임을 당한 사람, 단 한 장의 사진도 남기지 않은 왕비, 조선의 마지막 황후 명성황후에 대한 뮤지컬이다.

두 번째로 문화재단은 제천 의림지 수변무대 일대에 LED 조명을 활용하여 설 연휴 제천을 방문하는 가족 및 관광객들의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한 광장을 조성했다.

특히, 이번 벚꽃스퀘어 광장에 설치된 조형물들은 지난 2020년 하반기 코로나19에 따른 겨울 축제 취소로 매몰됐던 조형물을 재활용했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

제문화재단 김호성 상임이사는“설 연휴 제천을 찾는 가족 및 관광객 모두 문화예술과 함께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재단은 오는 2월 16일 제천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2월 17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하소네 문화문방구’등 올해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도#제천시#잃어버린 얼굴 1895#제천영상미디어센터#뮤지컬 공연#뮤지컬 갈라콘서트#하소네 문화문방구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